++개인택시신문++
 
작성일 : 13-04-05 13:55
조합 제2차 정기이사회의
 글쓴이 : 관리자
조회 : 2,920  
-제2차 정기이사회 -  요약

지난 2월14일 10:00 조합충전소 회의장에서는 정기이사회가 시 이정배교통과장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됐다.

부의 안건
제1호 2012년도 결산감사 승인에 관한 건은 승인되었으며.

광주시 이정배교통과장과 나해천주무관 참석한 주요발언내용을 보면

-시 : 카드결제기에 대해서 많은 도움 요청과 국제행사 운영하는데 성공적으로   이룰 수  있도록 협조 구함

-이창준이사: 궁핍한 택시생활에 시민들이 민원제기하면 피의자 신분이된다. 융통성있게 기사들의 편에서서 처리를 부탁한다.
-과장:민원업무를 시에서 2명이 보는데 공식민원 접수가 1일에 20~50건이다
         정상참작하면서 처리하라고 각별히 지시했다.
        택시요금 인상도 5월 비수기전에 인상하도록 노력하겠다.
-과장:일반택시를 매년 5년간 20대씩 감차하겠다. 그리고 매년 개인택시를 10대씩 증차할  계획이다.
-조동용이사:총량제 결과 발표가 안되고 있다.
-과장:택시총량제를 발표하게 되면 양도.양수 상속이 안되는 애매한 부분이 발생된다.

-조동용이사: 2월20일 호남권집회 진행상황과 왜 집회를 해야되는가에 대하여 홍보가 안됐었다.참석율이 너무 저조하고 심지어 월드콜도 배차하고 있더라.
-이양호감사: 카드단말기는 조합원의 편의제공을 충분히 할 것과 기술적 검토가 있어야 했고 미터기와 동시에 추진했어야 했다
-충전소와 복지매장의 매출증가는 실질적으로 어렵고 심각한 적자운영인데 집행부는 적극적인 대안이 없고 근시안적 방침으로 일관하고 있다.

-유기근감사: 카드결제기는 집행부의 소홀로 약관에 2가지 문제점이 있다
      1.계약기간이 한페이시스사와 광주시와의 계약 구축이 되어 동일하게 적용
       5년이 적합하다.15~20년은 검토해야 한다.
      2.15년이내 한페이 카드를 해지할 경우 약 25만원을 위약금으로 조합원들이 내야   하는 부분이다. 다시 생각해야한다.
      3.카드사용기간은 조합원들에게 홍보를 통해서 인식시키고 서명해야 하는데 조합에도 책임이 있다.
     카드단말기에 내장된 칩이 고장시 선지급된 카드사에서 대납할 수있는 조치가  
      사전에 필요하다.

 
   
 

;